與, ‘백남기 특검안’ 자진 철회 촉구_클럽을 팔고 적립하세요_krvip

與, ‘백남기 특검안’ 자진 철회 촉구_포커 온라인 앱을 플레이하세요_krvip

야3당이 제기한 '백남기 특검안'에 대해 새누리당이 자진철회를 촉구했다.

민경욱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은 7일(오늘), 서면브리핑을 통해 "거대 야당의 특검 요구안은 기본적으로 사법적, 입법적 테두리를 벗어나 있다"며 "진상을 정확히 규명하기보다 정치쟁점화를 통해 국민시선을 모으고자 하는 정략적 의도가 강하다는 점에서 매우 우려된다"고 비판했다.

민 원내대변인은 "특검안 처리 절차와 관련해 사실상 '본회의 직권상정' 운운하며 의회민주주의를 다시 한 번 심대하게 훼손시키는 방안이 논의되었다는 점도 논란이 크다"고 말했다.

민 원내대변인은 이어 "특별검사제는 수사의 공정성과 국민적 신뢰를 담보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사안에 대해 예외적으로 실시하는 제도"라며 "현재 검찰 수사 중이고, 그 결과가 전혀 발표되지도 않은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또 "거대야당이 정확한 사인규명을 위한 부검 실시에 반대하면서, 특검 의결을 통한 별도의 특별 검사 수사를 주장하는 것은 심각한 모순이고, 이번 사건을 바라보는 거대 야당의 태도와 의도를 드러내주는 일"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야당은 국가의 사법체계와 의회질서를 존중하여 특검요구안을 자진 철회하기 바란다"며 "과반이 넘는 의석수에 의존하여 무엇이든 자신들 의도대로 밀어붙일 수 있다는 의회질서 파괴 발상도 함께 폐기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