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의총 첫 참석한 한동훈 “4월 10일까지 완전히 소모되겠다”_빅소 시스템 배팅_krvip

국민의힘 의총 첫 참석한 한동훈 “4월 10일까지 완전히 소모되겠다”_바우하우스 카지노 주소_krvip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저는 (총선 선거일인) 4월 10일까지 완전히 소모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 비대위원장은 오늘(18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취임 이후 처음 참석해 이 같이 말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국민의힘에 온다고 하니 주변의 많은 해설가들이 ‘너무 빠르다, 이미지를 그렇게 소모하면 안 된다, 너는 소모당할 것’ 이렇게 충고했다. ‘지금은 아니다’라고 했다”며 자기희생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정치 개혁을 통한 더불어민주당과의 차별성 확보 필요성도 거듭 부각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이번 총선은 누가 더 국민에게 절실하게 다가가느냐에 승부가 달려 있다”며 “음모론 퍼뜨린 세력, 사사건건 국민 앞길과 정치 앞길을 막는 세력, 우리는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절실하기 때문에 정말로 ‘특권 내려놓기’ 정치개혁을 할 것”이라며 국회의원 불체포특권 포기, 금고 이상 징역형 확정시 세비 반납, 귀책 사유 있는 지역 무공천, 의원 정수 축소, 출판기념회 정치자금 수수 금지 추진 방침을 재차 설명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국민이 무섭고 국민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정치개혁 하는 게 맞다. 정말로 국민에게 잘 보이고 싶다”며 “그렇지만 국민을 두려워하지 않는 세력이 있다. 우리는 다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 위원장은 “저는 아시다시피 정치 경험이 없다. 그렇지만 우리는 그런 절실함과 파격을 찾을 때”라며 “여기 있는 원내 동료 여러분의 경험을 믿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