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워싱턴DC ‘김치의 날’ 제정 결의안 처리 연기_카드 슬롯을 청소하는 방법_krvip

美 워싱턴DC ‘김치의 날’ 제정 결의안 처리 연기_고용 변호사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미국 워싱턴DC 의회가 당초 현지시각 7일에 처리할 예정이었던 '김치의 날' 제정 결의안의 심의가 늦춰졌습니다.

워싱턴DC 의회는 이날 애니타 본즈 의원이 발의한 '김치의 날' 제정 결의안을 상정해 심의할 계획이었으나 행정적 절차가 완료되지 않아 처리 시기를 미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결의안은 오는 14일이나 다음 달 12일 처리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결의안은 김치를 소금에 절이고 발효시킨 한국의 전통 음식이라고 규정하고, 매년 11월 22일을 워싱턴DC의 '김치의 날'로 지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 김치가 기원전 1세기부터 기원후 7세기까지 삼국시대 초기에 한국에서 유래했다며 어머니의 손맛을 불러일으키는 가정 음식에서부터 세계적 호소력을 지닌 상업용까지 풍부한 역사를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본즈 의원이 발의한 이 결의안에는 워싱턴DC 의회의 의원 14명 중 본즈 의원을 포함해 13명이 서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미국 내에서 김치의 날이 제정된 주는 작년 8월 캘리포니아를 시작으로 지난 2월 버지니아주와 뉴욕주 등 3곳입니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