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뼘 땅 위서 강진 이겨낸 소, 도살장 안 보내”_아이폰으로 게임하면서 돈 버는 방법_krvip

“한 뼘 땅 위서 강진 이겨낸 소, 도살장 안 보내”_카우아위 포커 그림_krvip

최근 수많은 피해를 뉴질랜드 강진 당시 무너지기 직전의 한 뼘 땅 위에서 지진을 이겨낸 소 세 마리가 도축장으로 끌려가지않고 천수를 누리게 됐다.

이들 소의 주인인 데릭 밀턴은 지진 발생 하루가 지난 15일 낮 소들을 무사히 구조해냈다며 이 소들을 도축장으로 보내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뉴질랜드 TV3 뉴스허브에 밝혔다.

헤레포드종 비육우 암소 두 마리와 4개월짜리 송아지 등 소 세 마리는 지진 후 높게 솟아오른 조그만 땅 위에 버티는 모습이 공중에서 촬영한 뉴스허브의 영상을 통해 소개되면서 세계인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밀턴은 당시 대여섯 명이 달려들어 삽 등으로 흙을 파 길을 만든 다음 소들이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했다고 구조 과정을 공개했다. 암소 두 마리와 함께 있던 송아지는 구조된 직후 떨어져 있던 어미 소와 재회했다.

소들이 구조된 후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하는 사람들'(PETA)이라는 동물권리 옹호단체 호주 지부는 이 소들을 동물 보호소로 보내 절대 도살하지 말 것을 촉구했다.

밀턴도 소들을 도축장에 보낼 계획이 전혀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암소들이 지금까지 새끼를 세 마리씩 낳았다. 앞으로 7~8년 더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다음 도축장으로 보낼 것으로 생각하겠지만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번 지진으로 소와 양 등 가축이 얼마나 많이 희생됐는지는 아직 파악되지 않았으나 고립 상태에 있는 송아지들은 목숨을 잃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뉴질랜드 국립 지질 핵 과학 연구소(GNS) 지질학자 샐리 델로우는 고립됐다가 구조된 소들이 운이 좋은 것이라며 소 세 마리가 지진으로 흔들리는 땅 위에서 마치 파도타기를 하듯 버티고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