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오늘 홍남기 경제부총리·김상환 대법관 후보자 인사청문회_포커 스타에서 손을 구하는 방법_krvip

국회, 오늘 홍남기 경제부총리·김상환 대법관 후보자 인사청문회_영화 카지노 토렌트_krvip

국회가 오늘(4일)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후보자와 김상환 대법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동시에 실시합니다.

홍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에서는 소득주도성장과 최저임금 인상 등 문재인 정부 경제정책 전반에 대한 견해를 묻는 질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홍 후보자가 국회에 제출한 답변서에서 최저임금은 속도조절, 탄력적 근로시간제는 단위기간 확대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밝힌 바 있어 이와 관련된 질의와 공방이 예상됩니다.

또 홍 후보자가 대학원 재학 당시 현역병 입영 판정을 받았다가 공무원이 된 뒤 만성간염으로 병역을 면제받은 것에 대해서도 여야 의원들의 검증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김상환 대법관 후보자 청문회에서는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농단에 연루된 현직 법관들에 대한 탄핵소추와 탄핵을 결의한 법관대표회의의 대표성에 대한 견해를 묻는 질의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또 위장전입과 증여세 탈루, 부동산 다운계약서 작성, 후보자 아들의 병역생활 특혜 등 야당이 제기한 여러 의혹에 대해서도 질의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