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해양조사원, 내일부터 ‘보이는 ARS 조석정보 서비스’ 개시_베토 카레로 월드의 롤러코스터_krvip

국립해양조사원, 내일부터 ‘보이는 ARS 조석정보 서비스’ 개시_브라질 최고의 온라인 베팅 하우스_krvip

국립해양조사원은 내일(20일)부터 국민들이 조석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보이는 ARS 조석 정보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보이는 ARS 조석 정보 서비스'는 우리나라 연안의 조석 정보와 바다 갈라짐 길이 열리는 시간 등을 음성과 함께 스마트폰 화면에 보여주는 서비스로, 조석 정보 확인을 위해 대표전화(1588-9822)로 전화를 걸어 '보이는 ARS'를 선택할 경우, 조석 정보 안내화면이 표출되어 더욱 쉽고 정확하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이는 ARS 조석 정보 서비스는 기존의 음성 서비스보다 조석 정보 제공지역이 조석 52곳에서 108곳으로, 바다 갈라짐 9곳에서 14곳으로 각각 확대됐습니다.

강용석 국립해양조사원장은 "보이는 ARS 조석 정보 서비스가 국민들의 다양한 해양활동에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립해양조사원은 국민께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석 정보와 바다 갈라짐 길이 열리는 시간은 국립해양조사원 누리집 '스마트 조석예보(www.khoa.go.kr/stwc)'와 조석표(한국연안), 바다 갈라짐 안내길잡이 책자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