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민주, 도이치모터스 판결문 왜곡해 가짜뉴스 퍼뜨려”_온라인 경마 베팅_krvip

국민의힘 “민주, 도이치모터스 판결문 왜곡해 가짜뉴스 퍼뜨려”_킹 하이 포커_krvip

국민의힘은 도이치모터스 관련 1심 판결을 계기로 더불어민주당이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검을추진하고 있는 것에 대해 “판결문 내용을 왜곡해 가짜뉴스를 퍼뜨리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국민의힘 양금희 수석대변인은 오늘(14일) 국회 논평을 통해 “지난 정권 내내 탈탈 털어도 먼지 한 톨 없고 기소도 못 했는데 난데없이 특검을 하겠다고 우기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양 수석대변인은 이어 “김 여사에게 주가조작 혐의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주식거래 했으니 주가조작 한 피의자이고, 보이스피싱 피해자에게 당신 통장 이용됐으니 당신도 공범이라고 하는 말하는 것과 다를 게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판결이 마음에 들지 않으니 특검을 하겠다고 우기는 민주당의 행태는 이미 도를 한참 넘었다. 내 입맛에 맞지 않으니 검찰 역할도 재판부 역할도 내가 해야겠다고 우길 태세”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압도적인 다수의석의 무소불위 권력으로 사사건건 국정운영의 발목을 잡아 온 야당이 ‘민생’을 논해도 모자랄 판에 이제는 주구장창 ‘특검’만 외치고 있다”면서 “당 대표 한 사람의 방탄을 위해 국정의 혼란과 소모적 정쟁을 도대체 언제까지 지켜보고만 있어야 하나”고 비판했습니다.

양 수석대변인은 “민주당은 범야권과 협의해 특검법을 통과시키겠다 으름장을 놓고 있지만, 정의당은 신중한 접근의 뜻을 밝혔고, 나아가 이재명 대표에 대한 체포동의안이 국회에 제출될 경우 찬성하겠다는 입장을 보였다”면서 “이것이 민주당이 현실이고, 국민이 바라보는 사건의 진실”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