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중원 공략…“호남 시민이 판단할 것”_포커 포지션을 사용하는 방법_krvip

국민의당, 중원 공략…“호남 시민이 판단할 것”_투자하고 즉시 수익을 창출하세요_krvip

<앵커 멘트>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호남의 상승세를 중원과 수도권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충청과 경기 지역을 찾아 집중 유세를 펼쳤습니다.

기득권 양당 체제를 무너뜨리기 위해 국민의당을 지지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정연우 기자입니다.

<리포트>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대전·충남부터 경기와 인천까지 돌며 세확산에 나섰습니다

특히 충청지역에서 변화 열망이 어느 곳보다 높다며 충청발 녹색 바람이 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녹취> 안철수(국민의당 대표) : "현명하신 대전 시민, 그리고 충청 도민 여러분들께서 낡음보다는 새로움을 선택해주시고, 과거보다는 미래를 선택해주시고…"

현 위기 상황을 해결하지 못하는 건 기득권 양당체제 때문이라며 국민의당 지지를 거듭 호소했습니다.

더민주 문재인 전 대표의 광주 방문과 사과 발언에 대해선 직접적인 언급을 자제했습니다.

<녹취> 안철수(국민의당 대표) : "호남 시민들께서, 광주시민들께서 판단하고 결정할 것입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선거구가 가장 많은 경기 지역에서 내일도 바람몰이를 이어갑니다.

정의당은 수도권과 부산에서 진짜 서민을 위한 정당은 정의당 뿐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총력 유세전을 펼쳤습니다.

KBS 뉴스 정연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