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정숙, 공천 배제 반발…“도 넘은 특정 후보 지원”_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인스타그램_krvip

국민의힘 서정숙, 공천 배제 반발…“도 넘은 특정 후보 지원”_이과수 카지노 가는 방법_krvip

국민의힘 서정숙 의원은 자신이 용인병 지역구에서 컷오프(공천 배제)된 데에 대해 "시스템 공천, 공정 공천이 맞나"라며 반발했습니다.

서 의원은 오늘(19일) 기자회견을 열고 당 공관위가 "현직 우수 국회의원을 경선도 안 시키고 원천 배제"했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앞서 비례대표인 서 의원은 이번 총선 용인병에 공천을 신청했지만, 당 공관위는 군사법원장 출신의 고석 후보를 단수 공천했습니다.

서 의원은 "고 후보는 22년 7월부터 비공식 당협위원장 역할을 행사하는 특권을 누리고, 호남 동향인 용인시장의 후원 혜택을 받으면 용인시 각종 단체장, 누가봐도 총선용 단기 단체장을 맡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놀라운 것은 조강특위 심사가 열리는 기간임에도 고석 후보만 지정해 단독으로 여론조사를 한다는 당원과 주민들의 의혹제기성 항의전화가 저와 다른 후보에게 제보됐다"고 말했습니다.

서 의원은 "이 시장이 공천한 지방의원들은 그의 강력한 부탁으로 용인 지역의 유일한 현직의원인 저와 교류도 차단한 채 불공평과 특권 난무, 즉 입시로 말하자면 ‘공천특권 카르텔’이 작동하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용인시와 수지구는 전직 당협위원장이었던 이 시장의 사유물인가"며 "초선 자치단체장이 자치단체 발전에 진정성 있게 힘써도 모자랄 판에, 당선되자마자 규칙을 어기고 당 내 분열을 조장하며 이렇게 행동해도 되는 것인가"고 덧붙였습니다.

서 의원은 무소속 출마 가능성에 대해 "당의 향후 태도를 보고, 저를 지키는 사회 각계각층의 지도자들과 의논해서 입장을 정리할 것"이라며 "지금도 여러 곳에서 콜(전화)이 오지만 말씀드리지 않겠다"고 답했습니다.

서 의원은 공관위 결정과 관련해 이의신청을 접수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