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원내 인선 마무리…원내대변인에 이용호·장정숙 등_베토 카레로와 가까운 모텔_krvip

국민의당 원내 인선 마무리…원내대변인에 이용호·장정숙 등_내기 미 나 게임_krvip

국민의당이 원내 대변인을 비롯한 원내 인선을 마무리했다.

국민의당 박지원 원내대표는 9일(오늘) 원내 대변인 겸 공보 부대표에 이용호(전북 남원임실순창)·장정숙(비례대표) 당선인을 임명했다.

이와 함께, 기획 부대표에 최경환(광주 북을) 당선인, 당무 부대표에 이태규(비례대표) 당선인, 법률 부대표에 이용주(전남 여수갑) 당선인, 정책 부대표에 김광수(전북 전주갑) 당선인, 여성 부대표에 신용현(비례대표) 당선인을 임명했다.

정책위원회 산하에는 6개 정책조정위원회를 신설해 제1정책조정위원장(법사·안행)은 권은희(광주 광산을) 정책위 수석부의장이 겸임하고, 제2정조위원장(외통·국방)은 김중로(비례대표) 당선인, 제3정조위원장(기재·정무·예결)은 채이배(비례대표) 당선인, 제4정조위원장(산자·국토·농해수)은 윤영일(전남 해남완도) 당선인, 제5정조위원장(복지·환노·여가)은 김삼화(비례대표) 당선인, 제6정조위원장(교문·미방)은 오세정(비례대표) 당선인이 각각 맡게 됐다.

국민의당 최고위원회는 또 정책위의장을 맡은 김성식 최고위원의 후임으로 이상돈(비례대표) 당선인을 최고위원에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