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채용·학사비리 등 ‘생활적폐’ 청산 대책 마련 中 _영화 온라인 카지노 더빙 시청하기_krvip

靑, 채용·학사비리 등 ‘생활적폐’ 청산 대책 마련 中 _라스베가스의 포커 토너먼트_krvip

청와대가 채용비리와 학사비리를 포함한 생활적폐를 추려내 종합대책을 마련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청와대는 국민권익위원회를 비롯한 관련 기관들과 협의를 거쳐 8개 생활 적폐를 추려냈으며 오는 20일 문 대통령이 주재하는 반부패 정책협의회를 통해 이를 확정하고 관련 대책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공공기관 고용세습의혹으로 주목받아온 채용비리를 비롯해 학사비리, 공적자금 부정수급, 재개발·재건축 비리, 불공정·갑질 행위, 요양병원 보험금 수급비리, 안전사고를 유발하는 부패행위, 탈세 등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 대통령은 지난 1일 내년도 예산안에 대한 국회 시정연설에서 정부는 국민 요구에 응답해 권력 적폐를 넘어 생활적폐를 청산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청와대는 앞서, 지난 5월 문 대통령 취임 1주년을 맞아 배포한 '적폐청산 평가' 보도자료에서도 채용비리, 학사비리, 토착비리, 공적자금 부정수급, 재개발·재건축 비리, 불공정·갑질 행위 등을 대표적 생활적폐로 꼽고 민생과 직결된 영역에서 벌어지는 생활적폐 청산으로 영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